▣레고▣/선술집

다크나이트 LE (레고 버전)

아크 프람벨제 2009. 8. 30. 11:35

 

 

배트맨 1이 국내 개봉했을때 배트모빌이 화염을 뚫고 나오는 영화 포스터를 본 나는 강렬한 인상을 받았고,

 

2에서 어두침침한 분위기와 웅장한 음악들은 나를 배트맨 매니아로 푹 빠지게 만들었다.

 

2005년 어느날, 지하철 퇴근길에 전광판으로 보이는 배트맨의 등장으로 순간 나를 멈추게했던

 

'배트맨 비긴즈'의 광고가 지금 이 순간도 생생한데 그 뒤에 나온 '다크나이트'는 나를 충격으로 몰아넣었었다.

 

 

 

 

작년 다크나이트 개봉후 거의 배트맨에 빠져 지낸듯 하다.

 

극장에서만 5번을 보고, DVD로 보고 또 보고.......

 

다크나이트가 영화 간판을 내리고, 워너브러스 코리아가 철수하면서 한정판으로 나온 DVD와 블루레이.

 

둘다 소장하고 싶었지만 워낙에 초한정판이라 '배트포드' 버전은 구하질 못했다.

 

 

 


 

 

 

 

 

 

 

 

┗━★ 배트포드가 들어있는 블루레이 한정판 이다.

 

가격이 5만원도 넘거니와 소장하신 사람들이 말하길 오토바이 디테일이

 

완전 중국산 수준이라고 하길래 구매 포기를 했던 녀석이다.

 

 

 

 

 

 

 

 

 

┗━★ 다크나이트 DVD가 예약판매 했을때 나는 느긋하게 출시되면 사야지 생각했는데

 

엄청 인기가 많았던 녀석이라 쉽게 구하지 못했는데 운좋게 구매한 마스크 버전의 DVD 한정판 이다. (물론 신품)

 

2개 구입했었는데 한개는 중고카페에 가보니 나처럼 뒤늦게 구매하시려는 사람이 있길래 분양해줬다.

 

다른 분들 블로그 리뷰를 보니 저 마스크는 실제 착용이 불가하다는게 아쉽다.

 

 

 

 

 

 

 

 

 

┗━★ ㅋㅋㅋ... 비록 블루레이 한정판 배트포드는 아니더라도

 

레고로 만든 배트 포드가 있으니 그나마 위안은 된다.

 

 

 

 

 

 

 

 

 

┗━★ 다크나이트 버전의 배트맨을 같이 세워봤다.

 

배트포드가 처음 선보였을때는 뭐 저런게 있나 하고 실망했는데

 

텀블러에서 분리되는 장면에서 오~ 이거 진짜 물건인데 하고 배트포드를 다시 보게 되었다.

 

 

 

 

 

 

 

 

┗━★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케이스에 넣었다.

 

다크나이트 개봉 시기에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어쨌든 뒤늦게라도 구입했다.

 

뒤에 배트맨 로고를 담은 배경지를 넣으면

 

뭐 블루레이 한정판과 비슷하지 않겠는가..... ㅋㅋㅋㅋ